공지사항

공지사항

판다디자인 입니다. 15년 이상의 퍼블리셔, 프론트엔드 디자이너가 까페24를
이용하시는 많은 분들께 멋진 디자인을 제작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.

첫번째로 선보인 '러블리' 디자인을 시작으로 까페24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
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팀이 되겠습니다.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시즌 6 H I L O 상품 출시 안내 드립니다.   administrator
작성자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0-01-31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552

안녕하세요.

판다씨 입니다.



지난 5개월간 준비한 스킨이 출시되어 안내드립니다.


정식 판매는 아마도 2020.02.03일 정도일 듯 하구요. 메뉴얼 준비중에 있습니다.


늘 그랬듯 신 스킨은 메뉴얼이 완전하지 않은 상태에서 출시가 됩니다. ( 만들어 가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)

그리고 모바일 스킨 ( 아마도 스킨 번호는 27번이 될 듯 하구요 ) 은 약 3개월 후 pc가 안정화 되는 시점에서 출시가 될 예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시즌 6 - H I L O 스킨은 ie 9부터 지원하지만 ie 10-11,  edge 에서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하며,

사실상 모던 브라우저 ( 크롬, 파이어폭스, 웨일 등 ) 에서 최적화된 스킨이라고 보시면 좋겠습니다.


카페24의 단점 중 하나인 jquery 1.4 버전을 2. 후반 버전으로 컨플릭트해서 사용하고 있으며,

transform 과 같은 css3 는 GSAP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있으며, 슬라이더는 slick을 기반으로 GSAP와 혼합해서 별도로 제작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javascript + jquery는 prototype 방식으로 제작이 됐으며, ajax 와 같은 방식에서도 호출이 가능토록 제작되었으며,

스크롤바, 동영상 출력 등 외부 위젯시 ONLOAD 로 function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
**


기본적으로 메인 상품은 ajax 형태로 불러오고 있으며, 탭 디자인을 제거하고 직관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
배너 모듈은 총 16개로 되어 있으며, 각 섹션별로 배너를 켜고 끌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
카테고리 역시 많은 개선이 되었습니다. 마우스 오버시 전체 화면으로 카테고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,

카테고리마다 배너를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 마우스 오버시 일반 카테고리 목록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, 색상, 텍스트 변환 등 다양한 코드가 제작되었습니다.


기본적으로 화면 출력 속도에 중점을 맞췄으나 워낙에 기능이 많다보니 이 부분은 기획의도와 다르게 약간 상쇄된 느낌이 있습니다.

하지만 시즌 5보다 훨씬 빠른건 부정할 수 없으니 속도 관련된 부분도 많은 개선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
상품 상세 페이지 역시 많은 개선이 있었습니다. 미리보기, 함께 구매하기, 쿠폰, 세트상품, 추가구성상품 등 탭으로 구성하면서 사용자들이 UI / UX에 크게 혼동되는 일이 없도록 제작됐으며,

켜두거나 꺼두는 기능역시 제작이 되었는데 이 부분은 script가 아닌 html 에서 수정하는거라 딱히 언급하진 않도록 하겠습니다. ( 이런 부분들은 저희만 알아도 될 부분이라 )


대체로 관리자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는쪽으로 제작이 되었으니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시기 편리할것이라 생각됩니다.

물론 출시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 및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
PC 디자인 보러가기

http://www.pandassi.com/product/list.html?cate_no=43



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는 판다씨가 되겠습니다 - !

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